🔗 주문 신청 전 링크 입력 가이드라인
각 플랫폼별 정확한 링크 입력은 작업 속도·정확도·반영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.
아래 예시를 참고하여 정확한 링크를 입력해주세요.
📌 유튜브 (YouTube)
✅ 채널 링크 입력 예시
https://www.youtube.com/@yourchannel
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xxxxxx
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xxxxxx
✅ 동영상 링크 입력 예시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xxxxxxx
https://youtu.be/xxxxxxx
https://youtu.be/xxxxxxx
※ Shorts는 반드시 Shorts URL 그대로 입력 예) https://www.youtube.com/shorts/xxxxxxx
📌 인스타그램 (Instagram)
✅ 프로필/계정 링크 예시
https://www.instagram.com/username
✅ 게시물(좋아요/댓글) 링크 예시
https://www.instagram.com/p/xxxxxxx
https://www.instagram.com/reel/xxxxxxx
https://www.instagram.com/reel/xxxxxxx
※ 비공개 계정 작업 불가
※ “/?igshid=~~” 파라미터는 제거 권장
📌 스레드 (Threads)
✅ 계정 링크 예시
https://www.threads.net/@username
✅ 게시물 링크 예시
https://www.threads.net/@username/post/xxxxxxxx
※ 반드시 'post'가 포함된 URL이어야 합니다.
📌 틱톡 (TikTok)
✅ 계정 링크 예시
https://www.tiktok.com/@username
✅ 영상 링크 예시
https://www.tiktok.com/@username/video/xxxxxxxx
※ 지역 제한·연령 제한 영상은 작업 불가할 수 있습니다.
📌 텔레그램 (Telegram)
✅ 채널 링크 예시
https://t.me/channelname
✅ 그룹 링크 예시
https://t.me/+xxxxxxxxxxxx
📌 카카오톡 오픈채팅 (KakaoTalk)
✅ 상담 링크 예시
https://open.kakao.com/o/xxxxxxx
※ 비밀번호 설정된 오픈채팅은 비밀번호 제공 필요
정확한 링크 입력은 작업 퀄리티와 반영 속도를 크게 향상시킵니다.